RealReviewFoodPlace

[식품리얼리뷰] 뚜레쥬르 신제품 구운 치즈케이크 빵 본문

[맛집리얼리뷰]

[식품리얼리뷰] 뚜레쥬르 신제품 구운 치즈케이크 빵

AnierKim 2020. 10. 5. 18:38
728x90
반응형

 열심히 수도권을 돌아다니고 마지막 행선지인 건국대학교병원 이곳에서 빈속을 채우기 위해 들린 뚜레쥬르 빵집


다이어트 시작하고 쳐다 보지 않았던 빵을 오늘 마주치게 되었다.

다이어트 시작한지 두달 8kg까지 감량 성공

추석의 죄책감을 씻을 겨를도 없이 둘러본다.

처음보는 제품 뚜레쥬르 ‘구운 치즈케이크 빵’ 거뭇하게 구워진 치즈케이크가 참 먹음직스러워보여 3500원에 구매 하였다.


반 먹은 구운치즈빵


“배고픔이 보이나요..”

종일 한끼도 먹지 못해 배고파서 뜯자마자 아무생각도 없이 두입 베어물고, 아뿔사.. 리뷰할 사진이 반 날라간것 같네요.

노릇한 치즈 빵 검게 그을린 치즈를 찍었어야 했는데..
웃프네요.


치즈빵 위 애플잼

치즈 빵 위에 사과 맛이나는 잼이 있는데

구워서 풍미가 커진 빵에 달콤함이 가득
이거 먹으니까 왠지,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 한입 치즈 꿀떡 생각 나네요

음 그거랑 비교해서는 뚜레쥬르 구운치즈빵이 가성비 맛 그리고 편의성 까지 모두 우수한것 같아요!
(스타벅스는 동봉된 꿀을 따서 또 위에 뿌려먹어야 해요ㅜㅜ)


빵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
이건 체인점마다 차이가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건대병원 뚜레쥬르 빵집의 구운치즈빵은
그득그득 하다는 점이 포인트!



네.. 정신없이 허겁지겁 다 먹어 버렸습니다

참.. 맛있네요

제가 또 치즈 덕후라🔥

맛&질 🌕🌕🌕🌕🌗
(이 제품 치즈 덕후인 저는 사랑에 빠질것 같아요. 스타벅스에서 파는 치즈 꿀떡보다 맛있고 가성이 좋네요, 제품마다 쌓여있는 종이는 제품이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물론 별것도 아니지만요)

가성비 🌕🌕🌕🌗🌑
(프렌차이즈가 빵 가격을 다 올려놓아서 평준화된 가격.. 빵 하나에 3500원이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니지만 비교 대상이 스타벅스 였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평점을 책정합니다)

개인적인평점 🌕🌕🌑🌑🌑
( 맛이 있어서 재구매 의사는 있음, 하지만 치즈빵인데 느껴지는 맛은 두가지 치즈 밖에 없음, 빵 위에 구운치즈와 빵속에 크림치즈 평준화된 가격으로 봤을땐 준수한 수준이지만, 치즈 빵이라면 좀 더 치즈를 느낄수있는 풍부함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 크림치즈와 애플잼의 조화는 좋았지만 두개의 개성이 너무 강해 어디가 구운 치즈 빵인지 크림치즈빵인지 분간이 안간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