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배달맛집리얼리뷰] 용인 동백 수제버거 1타 맛집 '666버거 동백점' 본문

[배달리얼리뷰]

[배달맛집리얼리뷰] 용인 동백 수제버거 1타 맛집 '666버거 동백점'

AnierKim 2023. 6. 14. 08: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백에 업무가 있어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용인 동백에 위치한 수제버거를 배달로 진행해 보았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필자가 글을 적으면서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프렌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업장이었다,

 

우선 맛있는 수제 버거를 먹으려면 배달을 시켜야한다. 처음엔 위치를 몰라 배민을 통해 주문을 하였지만 이후에는 포장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동백역에서 그렇게 멀지않고 용인세브란스 병원과도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 하고있다.

 

배민1으로 시켜서 그런지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20분도 안되서 배달이 왔었다.

 

작은 상자에 들어가있어서 정말 저기에 2인분이 다들어갈까 했지만 푸짐하게 다 들어가 있는 모습에 좋았다.

 

맛있고 정갈해 보이는 수제버거 감튀는 두꺼운 느낌의 친구였고

버거의 빵은 매우 졸깃했다. 패티는 수제버거의 맛의 느낌을 물씬 살린 소고기 패티!

 

딱 이것만 봐도 여긴 '찐 맛집' 이라는 생각을 들게한다. 

 

수제버거집을 가도 이정도의 맛의 퀄을 중요시 하는 곳은 없었는데 말이다. 

 

맛있는 근접샷으로 더 맛있음을 표현 하고 싶었지만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아서 아쉽다,

 

 

버거의 속을 보고 싶어서 한입 베어물고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진짜 재료가 다 신선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으며, 부족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수제버거!!

 

이곳을 가게된다면 666버거를 꼭 추천드린다.

 

마무리 : 용인 동백을 자주 방문하지만 동백은 정말 맛있는 식당이 많다. 무엇하나 부족함 없는 식당이 많아 행복했는데 이곳도 그 기대에 부흥해 주어서 정말 좋은 것 같다.

666버거의 장점으로는 재료가 신선하고 무언가 호불호가 딱히 없을 것 같은 그런 맛이다. 단점을 구지 뽑자면.. 감자튀김? 필자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감자튀김을 좋아하지 않지만 좋아하는 선호도가 높은 사람도 많으니 이건 각자 취향에 맡기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