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리얼배달리뷰]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본문

[배달리얼리뷰]

[리얼배달리뷰] 도미노피자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AnierKim 2022. 10. 1. 15:4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녁밥은 너무 해먹기 귀찮아..
무언가 배달음식이 가득 끌리는 금요일 저녁..

그래서 주문한 도미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왜? 와일드가 두개지? 라고 생각하며, 도미노의 새로운 고기종류의 피자이기에 배달주문을 눌렀다.


비대면 주문을 통한 배달을 받았다, 코로나 이후로 생긴 배달 서비스 인 것 같은데..

매우 좋았다. 배달 음식을 살포시 놓고 사진을 촬영하고 쿨하게 떠나 주셨다.

 

가지런히 놓여 있었던 맛있는 피자배달 사진!

최근 배달음식을 빼먹고 그런 사례 때문인지 도미노에서는 씰을 붙여 맛있는 피자를 배달 해 주었는데, 와!

이 씰은 정말 떨어지지가 않는다.

맛있게 배달된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스테이크 피자 답게 고기는 미디움웰던정도로 구워졌으며 식감이 매우 부드러운 스테이크였다.

 

개인적으로 도미노에서 판매하는, 해물류는 사실 비리고 피자에 물기도 많아 별로여서 항상 고기류만 시킨다.

하지만 도미노는 고기가 정답! 글쓴이는 치즈를 좋아해 치즈 토핑을 2번더 얹었다.

 

먹을때 치즈의 풍족감이 매우 좋긴하지만, 1번만 올려도 충분할 것 같다.

 

아쉬운건 고기와 치즈밖에 없어 심심하다, 개인적으로 할라피뇨나 올리브를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딱 먹기 좋은 스테이크 고기 아래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데 살짝 보이는 핏기는 정말 이름 그대로 스테이크 군아 하게 된다.

 

주문을 하다보니 새로운 소스가 생겨 주문을 하였다. 소스가.. 가격이 400원

크리미 와사비 마요소스, 와! 이것을 한번 먹어보고 감탄사가 나오는 맛이었다. 피자의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 줬다.

마요의 진득함 보다 와사비의 단백함과 치즈와 어울리는 크리미가 일품!

 

이 스테이크의 핏기를 보고 시키지 못할 사람이 있을 쏘냐!

'도미노 피자를 안다면 고기류를 시키겠지?'

추가한 치즈덕에 꾸덕꾸덕하게 맛있게 먹고있다,

고기의 맛과 어울리는데 저 중간의 소스는..? 연유? 연유 소스가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와 너무 잘어울리잖아!

 

배불리먹고나서 먹다가 나온 연유소스는 피자에도 연유가 가능하군아 라고 생각되게 하였다,

기분좋은 한끼와 함께 즐거운 주말 되기를 바란다.

 

맛&질 🌕🌕🌕🌕🌗
새롭게 도미노에서 선보인 두개의 피자중 먹어본  도미노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그리고 나의 눈에 새롭게 보인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이 두가지의 조합은 가히 최고라고 말할 수있다. 도미노의 맛있는 고기류의 피자와 새로운 엣지의 조합은 아직도 나의 입에 그 맛이 감돈다. 치즈는 1번 추가할 경우 매우 단백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만 필자는 많은 치즈 욕심으로 2번을 업글 해보았다. 2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르긴 하였지만 치즈를 좋아한다면 도전 해보길 바란다.

배달(도미노 앱)🌕🌕🌕🌕🌗
코로나 이후 새롭게 선보인 비대면 배달, 자사앱에서 해당 항목이 있어 주문 하였고 배달 직원이 직접 문자로 배달 완료를 보내준다. 다만, 개인정보상 번호가 공개처리 되기 때문에 해당 부분을 보완한다면 더욱 좋은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총평 🌕🌕🌕🌕🌑
도미노의 새로운 메뉴를 맛있게 먹고 나서 10/1 할인이 들어가는 바람에 총평에서 1점이 감점 되었다. 어제 먹은 사람들은 억울 하기 때문에,, 새롭게 보인 크리미 와사비 마요 소스는 사실 처음에 프라닥의 소스와 비슷하겠지 라고 생각 하였지만, 그것과는 또다른 단백함을 선사해 주었다. 도미노 피자를 시킬때 추가해서 먹어본다면 더욱 맛있는 단백한 피자를 즐길수 있지 않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