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배달리얼리뷰] 여성들의 선호도 1위 족발 마왕족발 사가정점 본문

[맛집리얼리뷰]

[배달리얼리뷰] 여성들의 선호도 1위 족발 마왕족발 사가정점

AnierKim 2023. 3. 12. 14:49
728x90
반응형

오늘의 배달음식은 마왕족발을 배달 시켜봤다, 마왕족발은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당면이 가득 포함된 족발인데

 

떡볶이에 국물떡볶이가 있다면 마왕족발엔 국물족발..? 이지 않은까 싶은 느낌이다.

 

여하튼, 오늘은 마왕족발 오리지널을 시켜 보았다!!  

배달온 음식의 사진은 이렇다, 마왕족발은 tip으로 먹기전 한번 뒤집었다 먹으라고한다. 국물이 골고루 섞이기 위한 방편인것같다. 참신함에 tip그대로 따라해 보았다.

 

한눈에 봐도 넘치는 당면의 양... 항상 '마왕족발'을 먹으면서 생각하지만 당면 하나는 일품인것 같다. 

자글자글한 국물에 사실 서비스로 나온 볶음밥을 함께 먹고싶었지만, 당면이 국물을 따 끌어다써서 볶음밥에 섞어 먹을 국물은 있지 않았다.

 

맛있게 기본 찬과 서비스 볶음밥 그리고 마왕족발 오리지널을 먹었다.

 

개인적으로 마왕족발을 좋아하지 않는다, 맛이 강하지 않고 애매모하며 많은 당면으로 인해 정작 족발에서 나온 강력한 국물을 밥과 함께 먹을수 없는게 너무 아쉽다.

 

하지만, 여성분들에게 선호도 1위인 마왕족발은 호불호는 있지만, 성공한 하나의 브랜드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서비스로 나온 족발 볶음밥은 정말 맛있었다.

 

무언가 일반적인 족발에 질렸다면, 한번쯤 먹고 나의 입맛이 호인지 불호인지 판단하고 고려해 보아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