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맛집리얼리뷰] 한양대 / 한양대병원 인근 맛집 수제버거 버거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맛집리얼리뷰] 한양대 / 한양대병원 인근 맛집 수제버거 버거쇼

AnierKim 2023. 11. 26. 01:31
728x90
반응형

급하게 한양대 병원을 방문할 일정이 있어, 외래 전 한양대 병원 인근에 위치한 수제버거 집 버거쇼를 방문 하였다.

 

병원 인근 병원은 대다수 대학과 붙어있는 경우가 많아, 도심에서 다니다 병원 인근의 식당을 가면 이게 정말 내가아는 물가가 맞나 싶다.

 

역시 대학가가 최고인 것 같다.

 

왕십리역 / 한양대병원 인근에 위치한 버거쇼에 대한 리뷰이다.

 

한양대 건너편 원룸촌 빌라 1층에 있는 "버거 쇼" 이다.

 

매장의 분위기는 무언가 버거의 본고장인 미국의 뉴욕느낌이다. 회색의 톤이 잘 어울리는 도시이니까..?

 

무언가 성수동 느낌나는 인테리어 가운대 에서도 깔끔한 주방은 더욱 높은 신뢰감을 주었다.

 

점심시간대여서 그런지 매우 바쁜 풍경이었다, 주문은 키호스크로 진행하였다.

 

 

 

 

위에 말했다 시피 주문은 키호스크로 ~

 

 

 

 

원산지 표시도 확실한 이곳 ㅎㅎ

 

먹기도 전에 기대감이 가능 생각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다!

 

 

 

 

 

 

내장해서 먹을 경우는 무한리필 음료지만, 필자는 포장이었기 때문에 아쉽게도 무한리필 음료는 먹어보지 못하였다.

 

다만, 좋은 제도인것 같다.

 

 

 

 

 

포장은 각각 글을 써서 어떤 주문을 하였는지 구분을 해주었는데,

 

일행은 - 불고기 버거, 필자는 하와이안 버거를 주문하였다.

 

 

 

 

 

감자튀김에 진심인 버거 쇼,,, 감자튀김은 필수로 먹어보길 바란다.

 

햄버거는 죄수옷마냥 이렇게 나오는데, 맛 도둑이라서 그런가 싶었다. 

 

먹기 전 부터 기대감이 한껏 뿜뿜 

 

 

 

 

 

 

하와이안 버거의 비쥬얼,

 

이전에 그랜드케년 여행 중, 해당 주에 거주하시는 분이 알려준 맛집을 갔는데 그때먹었던게 하와이안버거였다.

 

하와이안 버거는 중간에 파인애플이 들어간게 특이사항인데, 

 

정말 맛있었다. 근데 그때의 감동이 여기서도 온다. 

 

딥한 소스에 파인애플의 과육은 조합이 매우 좋았다.

 

 

 

 

일행의 불고기 버거는 조금 짯는데.. 조금 아쉬웠다.

 

소스를 막막 주는게 완전 내 스타일이었지만, 이곳을 방문 한다면 하와이언 버거를 먹기를 바란다.

 

조합이 매우 좋은 버거였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