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맛집리얼리뷰] 숨은 안산 단원구 순대국 맛집 고향길 장터순대 본문

[맛집리얼리뷰]

[맛집리얼리뷰] 숨은 안산 단원구 순대국 맛집 고향길 장터순대

AnierKim 2023. 6. 30. 00:01
728x90
반응형


미국의 슬럼가가 할렘가라면, 한국의 슬럼가는 안산이지 않을까? 싶은 흉흉한 소문을 뒤로한체 오늘도 업무를 위해 안산알 방문하였다.



일을 기분좋게 마치고 기분좋은 식사를 하러 가는길!

 

내눈에 딱 보인 ‘고향길 장터순대’

 


이곳의 매장은 마치 감자탕집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때론, 한적한 시골 동내에 온 기분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이곳 순대국 집은 특별한 점은 머리수육 맛보기가 있어서 말해서 받아 보았다.

 

 

 

 

맛보기 머릿고기

맛보기를 시킨건데 몬가 맛보다 만 기분 ㅋㅋ 하지만 그냥 주는 꽁짜인걸.. 이 머리수육은 생각보다 너무 맛잇엇고 이집의 김치와 함께 먹으몀 보쌈 저리가라 할 정도 였다

 

 

 

이곳의 기본찬은 정말 꾸밈없이 너무 맛있다.

 

정말 기본찬이 이렇게 실한데 순대국이 맛없을수 없을 것 같다.

 

 

 

특히 저 빨간색 무침은 이곳의 특색있는 반찬이라 생각된다.

 

혹시 이곳을 갈 경우라면 꼭 먹어보길 바란다.

 

 

 

 

보글보글 끓여 나온 순대국에 들깨와 새우젖을 넣고 먹으면 가히 일품이라 말할 수있다.

 

이곳의 순대국은 다른 진한 육수의 순대국 보다는 국물이 약하지만 그래도 잡내나 이런게 전혀 없었다.

 

그리고 추가로 나오는 기본찬이 너무 많고 실해서 정말 맛있었다.

 

 

마무리,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머릿고기 맛보기를 꼭 달라고하자 생각보다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필자는 이곳에서 먹고 다음날 또 가서 먹었는데 맛도 동일하였고 나오는 반찬등등 모두 똑같았다. 정말 추천할 만한 순대국으로 안산 인근에서는 이곳에 제일 맛있지 않을까 싶다. 안산에서 찾은 다른 순대국 맛집을 방문해보고 두개를 비교해 보도록 하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