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ReviewFoodPlace

[맛집리얼리뷰] 종로 대박 맛집 삿뽀로 관훈점 (종각역) 본문

[맛집리얼리뷰]

[맛집리얼리뷰] 종로 대박 맛집 삿뽀로 관훈점 (종각역)

AnierKim 2023. 5. 22. 21:27
728x90
반응형

오늘의 맛집 리뷰 삿뽀로 관훈점 일식당 입니다.
 
간만에 식사 자리가 잡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종각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쁘게 꾸며놓은 이곳, 무언가 비즈니스를 할 때 방문하기 좋게 되어있네요.
 
모든 식사는 룸에서 진행되며 매우 친절한 서비스가 한 몫하였습니다.
 

들어갈때 보이는 복지리 반상, 고급 요리인 복지리 또한 있지만 오늘은 코스로 나오는 메뉴를 주문 하고자 합니다.
 

 
메뉴는 디너 59,000원 메뉴이고 몇몇 찍지 못한 사진들이 있기는 하지만 매우 맛있고 정갈하게 준비해 주었습니다.
 
이쁜 등 아래서 나오는 맛있는 아뮤즈부쉬의 시작~
 


 
중간에 잠깐 나온 꼬막~ 가볍게 먹기 너무 좋았어요

술과함께 먹을 수 있게 숙성회와 해삼물을 올려주더라구요,;준마이; 사케와 함께라면 더욱 좋은 입맛을 돋구는 안주 입니다.

이건 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내장소스인데, 필자는 비린걸 잘 못먹어서 이거는 먹어보지도 못하고 패쓰했네요 ㅎㅎㅎ
맛은 정말 있어보였는데..

버터구이 전복과~ 함께 '찰칵'
 

튀김은 평범했어요, 다만 저기 보라색의 고구마 튀김이 정말 맛있었고.. 춘식이가 생각나더라구요..
 

마지막 식사를 끝내고 이곳에서주는 맑은 매운탕과 작은 솥에 나오는 알밥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맛있는 술과 아늑한 룸 그리고 좋은 술들이 있는 이곳에서의 식사를 추천 합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있는것 같으며, 서비스는 술시킬 타이밍에 가져올 정도로 센스가 만점, 모든 음식이 엄청 뛰어나다라고 생각되진 않지만 충분히 맛있는 한 잔 함께 할 수있는 식사 자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